‘콩테는 첼시를 떠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비알 리

Gianluca Vialli
Rate this post

이탈리아의 스탬 포드 브릿지 (Stamford Bridge)에서의 투수 상태가 단지 2 시즌 만에 끝나기를 바란다.

첼시의 감독 인 지안루카 비 알리 (Gianluca Vialli)는 현재의 블루스 감독 인 안토니오 콩테 (Antonio Conte)가 클럽을 떠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

Gianluca Vialli

콩테 (Conte)는 작년 초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지만, 클럽에서 두 번째 시즌은 훨씬 더 어려웠습니다.

첼시는 일요일에 열리는 4 위의 토트넘에게 3-1로 패한 뒤 7 경기 만 남겨두고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출전 할 수있는 페이스에서 8 점차로 벗어났다.

그리고 Conte는 인적 조정에 대한 Chelsea의 경영진과 충돌했다. 이탈리아 인은 이적 시장에서지지가 부족한 것으로 불만스러워했다.

유벤투스의 콩테 (Conte)와 함께 뛰었고 현재 TV 전문가 인 비 알리 (Vialli)는 48 세의 나이로 클럽에서의 시간이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콩테는 첼시를 떠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고 Vialli는 Sky Sport Italia에게 말했다.

“그는 컨설팅을하지 않고 선수를 팔거나 사고 있다는 것을 견딜 수 없다. 진실은, 첼시는 클럽 맨보다 더 많은 매니저를 원한다는 것이다. “

콩테가 스탬 포드 브릿지에서 출발 할 수는 있지만 PSG와 이탈리아 국가 대표팀 복귀로 예상되는 목적지로 오랫동안 일하지 않을 수도있다.

“이탈리아 대표팀이든 파리 생 제르맹이든, 그는 중요한 무엇인가를 다시 시작할 수있는 곳을 찾을 것”이라고 발리는 말했다.

“그가 서명 할 계약서가있을 것입니다.”

Comments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