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테가 ‘전설’윌킨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Wilkins
Rate this post

이탈리아 대표팀은 일요일 웨스트 햄과의 경기 전에 선수들에게 첼시 선수와 코치에게 경의를 표하기를 원한다.

안토니오 콩테 (Antonio Conte)는 레이 윌킨스 (Ray Wilkins)를 첼시 (Chelsea)의 “전설”로 묘사했지만 웨스트 햄 (West Ham)을 호스트 할 때 그의 감정에 사로 잡히지 말라고 선수들에게 촉구했다.

전 첼시 선수이자 윌킨스 감독은 수요일 61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첼시는 일요일 경기 전에 자신의 기억을 존중하기로했다.

Wilkins

콩테는 윌킨스가 “비극적”이고 “큰 손실”이라고 설명했다.

“그것은 우리에게 비극적 인 뉴스였습니다.”이탈리아어가 말했다. “당신은 정말로 좋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를 아는 것이 운이 좋았으며 여러 번 그와 이야기했다. 그는이 클럽의 전설이자 축구 대사였습니다.

“우리는 뉴스를 받아들이 기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슬퍼합니다. 우리는 가족에게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큰 .”

지난 주 토트넘과의 첼시의 3-1 패배로 인해 런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런던 라이벌들과 8 점 뒤진을 마쳤고 콘테는 스탬 포드 브릿지에서 첫 휘슬이 울리자 선수들에게 집중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 “일요일에 우리는 레이에게 큰 기억을 남길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서 게임이있다.

“나는 두 가지 상황을 보았고 그것들을 섞어 놓는 것이 옳지 않다. 우리는이 비극을 크게 존중하고 축구를 생각하며 경기 중에 최선을 다해야한다.”

Comments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