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타 : 나는 리버풀을 위해 바르카와 바이에른을 거절했다.

Naby Keita
Rate this post

미드 필더는 라 리가와 분데스리가 거인을 거절 해 안필드의 유 르겐 클랍 (Jurgen Klopp)

나비 케이타 (Naby Keita)는 바르셀로나와 바이에른 뮌헨이 리버풀에있는 유 르겐 클롭 (Jurgen Klopp)과의 연결을 거부했다.

Keita는 프리미어 리그의 거물들이 지난 시즌에 4,800 만 파운드 ($ 64m)의 계약을 체결 한 후, 분데스리가의 RB 라이프 치히에서 리버풀로 이적을 완료했다.

 

23 세의 기니 스타는 Fabinho와 Captain Jordan Henderson 같은 새로운 미드 필더와 함께 막강한 미드 필더를 형성하게된다.

Naby Keita

그리고 Keita는 그가 La Liga 챔피언 Barca와 Bundesliga 소지자 바이에른을 Anfield에서 챔피언스 리그 결승 진출 자로 끝내기 위해 거절했다.

Keita는 La Liga와 Bundesliga 거인의 관심을 말하면서 Guardian을 통해 “당신이 언급 한 것과 비슷한 다른 팀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사실입니다.”라고 Keita는 말했다. “그러나 내 결정의 큰 부분은 코치의 역할이었다.

“우리는 좋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이 프로젝트에 관해 나에게 이야기 한 말은 정말로 나를 설득 시켰습니다. 클럽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었고, Sadio [Mane]와 길이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Sadio는 나에게 형제와 같습니다. 우리는 잘츠부르크에서 9 개월을 보내고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때부터 좋은 친구였습니다. 그가 훌륭한 클럽이 무엇인지, 그리고 팀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었고 훌륭했는지 말해 줬어요. 가능성.”

게이 타는 분데스리가에서 레드 카드를 뽑는 명성을 얻었고 프리미어 리그의 본질적 특성 때문에 그가 레즈와 힘든 태클을 보일 것이라는 의미이지만 미드 필더는 루저 리그로의 이적이 어려울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를 어떤 식 으로든.

그는 “물리적 측면이 내게 전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나는 많은 잉글랜드 축구를 보았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친선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그것을 조정할 것이다. 나는 공을 이기기를 좋아한다.

“나는이 진정한 승리 정신이있는 사람이다. 나는 이기기 위해 큰 열망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내가 필드에서 긍정적 인 의미로 공격적이다.

“내가 필드에서 나올 때의 첫 번째 마음은 잘 방어하고 인정하지 말아야한다. 미드 필더로서, 뒤에서 물건을 봉인했을 때, 나의 임무는 스트라이커와 포워드에게 탄약을 제공하고, 그들에게 기회.

“내 방식대로 올 기회가 생기면 점수를 얻고 싶다.하지만 나는 팀 플레이어 다. 팀과 그룹에 대해 항상 생각한다.”

파비노와 케이타는 리버풀이 지난 토요일 체스터를 상대로 7-0 승리로 프리 시즌을 시작하면서 양손으로 데뷔했다.

리버풀은 국제 챔피언스 컵 (International Champions Cup)을 위해 미국에 있으며 일요일 노스 캐롤라이나 주 샬럿 (Charlotte)에서 볼티모어 도르트문트 (Bortussia Dortmund)를 영입한다.

Comments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