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년 나쁜 갔다! Neymar가 Mbappe를 쇼 보더로 전환시킨 방법

Neymar đồng hành cùng Mbappe
Rate this post

프랑스의 십대는 호나우두와 비교했을지 모르지만, 현재 포워드에 대해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것은 R9의 후계자이다.

그것은 Neymar가 월드컵에서 브라질을 위해 만든 공헌이 그의 기술보다는 그의 연극에 더 중점을 두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와 금메달을 획득 한 팀 동료들은 8 강 2 차 예선에서 무너지면서 2 억 2200 만 유로의 사람이 의미있는 발언을하지 못하게 벨기에에서 2-1을 앞섰다.

Neymar đồng hành cùng Mbappe

마르셀로가 4 년 전 독일에 7-1로 패한 것과 비교해 볼 때, 스위스 출신의 RTS는 브라질이 ‘부상당한’시간을 측정했다. 오프닝 4 경기에서 그는 갑판에서 13 분 50 초를 놀랬다.

Neymar의 장난은 인터넷을 통해 조롱 거리가되어 버렸지 만, 전 바르셀로나 스타를 가볍게 비난했지만, 그의 게임의 더러운면이 젊은 선수들에게 그를 복제하게하는 두려움이 확산되었다. .

실제로 작년 한 해 동안 파리 생 제르맹 팀 동료 인 Kylian Mbappe가 그의 동료의 주문을 받았다는 증거가 점차 많아졌습니다.

Mbappe는 스릴 만점의 4-3-16 충돌에서 아르헨티나와의 경기에서 호나우두와의 비교를 이끌어 냈지만, 브라질 스타들의 후계자로서 현재 급성장하고있는 스타에게 영향을주고있다.

우루과이에 대한 프랑스의 열렬한 마지막 16 번의 승리 – 여러 차례에 걸쳐 끓기는 하겠지만 결코 통제를 벗어날 수없는 경기 – Mbappe는 Cristian Rodriguez와 충돌 한 후 경기가 마무리 단계에 다다 랐을 때 주목을 받았다.

2-0으로 앞섰던 십대는 사우스 아메리칸을 상자 가장자리에 선보였다. 코스타리카를 상대로 한 Neymar의 무지개는 토너먼트 초반에 극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그는 경기가 비약적으로 바뀌고 브라질이 중미 계급에게 강요 당해 경기에 굴하지 않았다.

한편, Mbappe의 꾸밈은 상대적으로 무해한 플릭이었습니다. 경험 많은 상대방이 프로 축구 선수의 규정을 따르고 더 존중 해달라고 경고했습니다. 하지만 프랑스 인은 클럽 메이트 스타일로 땅에 구겨졌고 게임의 인화점으로 판명 났던 것을 촉발시켰다.

“그는로드 리게 스와는 달리 Neymar로부터 좋은 것들을 배워야 만합니다.”프랑스의 국제 전설 Alain Giresse는 Goal에게 주제에 관해 질문 할 때 말했다. “Neymar는 26 세, Mbappe는 19 세입니다.”

하지만 19 세 때, Mbappe는 더 잘 알기에 충분히 나이가 들었고, 결국 Neymar의 행동은 새로운 습관을 짓는 것과는 반대로 오래된 습관을 확인하는 것이라고 강조해야합니다. 결국, Mbappe는 조국에서 너무 완곡하게 너무 쉽게 평판을 얻었습니다.

그는 그러나 어리석은 것에 대한 그의 눈 때문에 브라질이이기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Neymar는 눈부신 떨림과 탁월한 취향에 찬성하여 충성스런 팬 층을 구축했으며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했습니다. 명백하게, Mbappe는 이것에 의해 유혹받습니다.

경기가 너무 편안하거나 팀이 편안한 위치에있을 때, 그는 로드리게스가 발견 한 것처럼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 경향이 커지면서 상대방을 십대의 뺨으로 고의적으로 난처하게 만들었다.

그러한 행동은 Parc des Princes에서 용납 될 수 있습니다. Parc des Princes는 후원자가 그런 대담성을 보였을 때 성공할 것입니다.하지만 게임의 국제 무대에서 러시아의 한가운데서 그런 행동을 펼칠 곳이 아닙니다.

“물론 그는 Neymar로부터 배워야하지만, 좋은 것들만 가져야합니다.”라고 Giresse가 경고했습니다.

그는 결국 슈퍼 스타가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출신의 감독 인 로랑 블랑 (Laurent Blanc)은 일요일 르 파리 지엔 (Le Parisien)에게 “그는 현상”이라고 말했다. “그가 우리를 항상 우승자로 만들 것이라는 말은 아니다. 그는 젊다. 19 세에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지만 불가능합니다.

“그는 가끔씩 때때로 실패 할 것이다. 가능한 한 조금이라도 그와 프랑스 팀에 희망을 품는다.”

그가 경쟁 후 파리로 돌아올 때 – 그것이 세계 챔피언이든 아니든간에 – Giresse는 Neymar가 자신을 그의 지휘 아래로 데려 가서 협의하기로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브라질 사람은 전에는 멘토로서의 역할을 맡아 본 적이 없으며, 26 세에 아직 그렇게 젊지는 않지만, 여름 내내 쉽게 보여지기 쉬운 자신의 미숙함을 치료할 수있는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Comments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