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는 호나우두가 유벤투스에 합류하기로 동의하면서 기절

Rate this post

챔피언스 리그 우승자들은 최근의 소문에도 불구하고 스타 공격자를 붙잡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탈리아에서 새로운 장을 시작할 예정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유벤투스에 합류하기 위해 유럽 챔피언을 떠나기로 한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결정에 충격을 받았다.

골키퍼는 33 세의 나이로 세리에 A 로의 진출이 가까워졌으며 시즌 당 3 천만 유로 (약 2 천 6 백만 5 천만 달러)의 4 년 계약을 맺었다 고 밝혔다.

Cristiano Ronaldo

유벤투스는 여전히 마드리드와 협상을해야하며 € 100m (£ 88m / $ 117m) 이상을 지불해야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 120m (£ 106m / $ 140.5m)만큼 높을 수있다.

3 라운드 연속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이기기 위해 리버풀을 물리 치고 떠나기를 원했기 때문에 포르투갈 스타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의상을 떠날 것이라는 전망이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마드리드를 담당 한 선수는 최근에야 심각하게 진지하게 받아 들여졌다.

그러나 호나우두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워졌고 비안 코네리는 18 세의 나이에 Sporting CP로부터 서명을 시도한 선수를 상대로 자신감을 나타냈다. 마르셀로 살라스 (Marcelo Salas) 포르투갈에.

그러나 5 번이나 Ballon d’ Or의 우승마는 유벤투스를 어린 시절에 존경하고 마드리드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토리노 팀을 방문했을 때 놀라운 오버 헤드 킥으로 득점을 올린 후 팬들의 존경심을 느꼈다.

호나우두는 유벤투스가 유럽의 최고 부문 중 하나를 장악하고 유나이티드와 마드리드에서 5 차례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또 다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자신의 세계적 명성을 높이기위한 이상적인 팀으로 본다.

또한, 블랑코의 주장은 마드리드에서의 보호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지난 여름 그의 불행에 대한 보고서는 A BOLA가 1880 만 유로 (1600 만 파운드 / 2200 만 파운드)의 상환금으로 정착하기로 합의한 스페인 세무 당국에 문제가 제기되자 자신의 소원을보고했을 때 처음으로 나타났습니다.

호나우두가 시즌 초반부터 거친 출발을 보였기 때문에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다. 마드리드는 그를 대신 할 선수를 찾고있는 것으로 끊임없이보고되었다.

이번 주 마드리드는 파리 생 제르맹 (Saint-Germain) 스타 Neymar와 Kylian Mbappe에 대한 제안을 거절 한 성명을 발표해야했다.

호나우두는 종종 선수 생활이 끝날 때까지 마드리드에 머물기를 열렬히 주장했지만 클럽과의 관계가 악화되어 이탈리아에서 추구하는 사랑을 찾아 냈다.

Comments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