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최선을 다한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메시의 레벨에 도달하는 것을 꿈꾸는 위험

Hazard
Rate this post

바르셀로나는 화요일 첼시를 방문하며 벨기에는 아르헨티나의 전설에 직면했을 때보 다 다른 결과를 기대하고있다.

에덴 해저드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대열에 합류하기를 원한다면 화요일 바르셀로나와의 첼시 챔피언스 리그 16 강전 같은 경기에서 빛을 발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Hazard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첼시의 2014-15 및 2016-17 우승 캠페인에서 주연을 맡았으나 유럽의 최고 경쟁이 아직 벨기에 플레이 메이커의 최고를 보지 못하고 있다는 오랜 상식이 있습니다.

eden hazard

바르셀로나가 스탬 포드 브릿지를 방문하기 전에 기자 회견에서 연설을하면서, 해저드는 기자들에게 올 시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조별 리그에서 좋은 경기 모습을 일깨워 주었지만, 전반적인 첼시 순위에 그가 어디에 있는지를 잘 알고있다.

아르헨티나와의 월드컵에서 메시와 다시 한 번 경기를했고 우리는 경기를 놓쳤다. 내일은 달라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27 세의 브라질 대표팀이 2014 년 브라질에서 실망했다.

“메시 (Messi) 나 호나우두 (Ronaldo)와 비교하면 좋지만, 나는 완전히 다르다.

“우리는 다른 리그에서 뛰고 있으며, 나는 세계에서 최고이기 때문에 일을하고 수준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 매 시즌마다 최선을 다한다.

“우리가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할 때, 우리는 공연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최고가되기를 원한다면 큰 경기에서 잘해야합니다.

“나는 매 경기마다 최고의 축구를 시도하고있다. 매주 프리미어 리그에서. 작년에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를하지 않았지만, 올해는 다시 돌아 왔고, 나는 좋은 경기를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로마, 여기 마드리드.

“당신이 세계 최고가 될 때 빛나고 싶다. 만약 내가 그 수준에 도달하고 싶다면, 나는 내일 좋은 경기를해야한다.”

최근의 이적 추측은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에 위험한 상황을 바르셀로나의 경쟁 상대 인 레알 마드리드로 옮겨 놓은 것이 처음이 아니다.

그러나 선수 자신은 첼시에게 행복하다고 주장한다.

“먼저, 나는 내일 경기를 본다. 우리는 Barca와 마주 할 것이다.”라고 그는 Los Blancos에 대해 물었을 때 대답했다.

“나는 6 년 동안 첼시에서 뛰었고, 여기서 행복하다. 당신이 말했듯이, 나는 2 년 동안 계약을 맺었다.

“나는 행복하다. 우리 가족은 여기 행복하다. 이제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게임에 집중했다.

“나는 미래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여기서 행복하다.”

Comments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